우리는 브랜드를 만들고
브랜드는 세상을 바꾼다.

기획 + 컨설팅 + 마케팅이 함께 이루어져야하는 이유
01마케팅채널
콘센트와 전략을 세워 마케팅 채널을 효과적으로 진행해드립니다.
- 포털검색광고
- 키워드광고
- 블로그마케팅
- 언론홍보
- 카페마케팅
- SNS 마케팅
02
키워드 공략
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갑니다.
-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 때, 검색되어야 합니다.
이때 노출된 컨텐츠에 퀄리티가 우수해야 합니다. - 지나가다 간판을 봐도 검색을 해보고 소개를 받았을 때에도 검색을 합니다.

03
차별화
평범한 것은 경쟁력이 없다!
- 01. 경쟁자와 우리의 분석
- 거리가 가까운 곳에서 경쟁자 찾기
- 홈페이지, 인터넷, 각종 채널을 통해 경쟁의 장점 파악
- 경쟁 장점을 도표로 만들어 차별성 살펴보기
- 02. 차별화 포인트 만들기
- 화려한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감동서비스가 마음을 움직일 수있습니다.
- 03. 실현 가능한 것인지 평가
- 하고 싶은 것이 아닌 ‘우리가 할 수 있는 것’ 만들기
- 04. 차별화 알리기
- 홍보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어필

04
핵심포인트
- 01. 고 퀄리티 콘텐츠로 홍보
- 신뢰할 수있는 콘텐츠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콘텐츠를 발행합니다.
- 02. 보다 적극적인 평판관리
- 검색 시 결과를 방치해선 안됩니다.
좋은 글은 채우고 비방글은 즉시 내립니다.
- 검색 시 결과를 방치해선 안됩니다.
- 03.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
- 현상태에 따라 어떤식의 마케팅을 펼쳐야 할지 달라집니다.

차별화된 웹 & 앱 제작
우리의 목표는 시장의 최고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차별화되고, 강력한 컨셉을 부각할 수 있는 디자인 및 브랜딩을 만들어 갑니다.
시장분석, 벤치마킹, 웹서치 등을 통해 브랜드의 컨셉을 정의합니다.
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!
광고 내용에 적합하고 관련성 있는 키워드를 선별하기 때문에 타겟팅이 명확하고
잠재 고객에게 노출이 가능하여 비용 대비 효과가 높습니다.

- 파워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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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영역
- 최대 10개까지 노출
- 대표적인 네이버 검색광고

- 비즈사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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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파워링크보다 하단에 노출되는 영역
- 최대 5개까지 노출

- 쇼핑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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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영역 및 쇼핑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영역
- [상품] 단위로 노출할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

- 콘텐츠 검색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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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노출되는 영역
- [블로그], [포스트], [카페]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정보 제공
-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‘파워컨텐츠’ 영역에 노출되는 상품

- 브랜드 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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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브랜드 키워드 검색시,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
-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및 신뢰도 증가 효과

- 프리미엄 & 와이드 링크
-
- 다음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영역
- 최대 10개까지 노출
- 대표적인 다음 검색광고
- 수요가 많은 일부 키워드에 대해 다음 통합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영역
- 최대 5개까지 노출

- 스페셜링크 · 스폰서박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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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[프리미엄링크], [와이드링크] 영역외에 Nate에서 운영하는 노출 영역
- 기간별 과금 방식

- 콘텐츠 검색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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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모바일 다음 통합검색 쇼핑영역 최상위에 노출되는 영역
- 기본형과 이미지형으로 노출 (노출타입 선택불가)
- 쇼핑영역 상위 2개 구좌에 우선노출